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Q&A 게시판 이용안내 (교환/반품 신청 안내) Lilly Billy DATE 2019-01-08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Q&A 게시판은 상품 문의, 교환 및 반품 신청, 기타 문의사항에 대한 질문답변 게시판입니다.

제목 옵션에서 문의/교환/반품에 대한 제목을 지정하시어, 원하는 문의사항을 양식에 맞추어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글에 대한 답변은 CS 담당자가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립니다.
교환/반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제품을 받으신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LILLY BILLY (릴리빌리) 1:1 채팅으로 문의주시거나,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교환/반품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업체로 도착하여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드시 ‘릴리빌리’ 지정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이용해주시고, 교환을 위한 왕복 택배비 6,000원 또는 반품 택배비 6,000원을 제품과 함께 동봉해주시거나, 

국민은행 378801-01-140917 주식회사 헤클라(릴리빌리) 계좌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타택배사 이용시에는 택배비를 선불로 지급하시어, ‘릴리빌리’ 앞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변심 교환/반품의 경우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재판매 가능하여야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수령하신 새상품에 하자나 오염을 확인하신 경우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ID: lillybilly)로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
- 상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릴리빌리에서 부담합니다.
- 반품 가능 시일이 지나거나 접수없이 임의로 상품 보내실 경우 본사에서 확인이 어려워 보내신 주소로 반송처리 되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접수 안내

CJ대한통운 1588-1255



교환/반품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22길 20, 진영빌딩 3층 (우편번호) 06307 ‘릴리빌리’ 앞

Tel: 02)575-8497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 불량 (실밥 및 초크 자국 제외)이거나 오배송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 또는 사이즈 판단 미스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의 경우, 상품반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잘못된 세탁 방법으로 인하여 상품이 변형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음식물 및 화장품 등으로 인한 오염, 수선 흔적, 향수, 탈취제 등)

- 명시된 교환/반품 가능 기간이 경과한 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