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문의드립니다. Lilly Billy DATE 2021-06-10
  • 평점 0점  
  •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택배파업으로 인해 상품 반품에 어려움이 있으신 점 잘 알겠습니다.

반품비는 확인되었고요, 택배 노조 파업으로 인해 타 택배사들 또한 운영을 안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상품 잘 가지고 계시다가 정상화되면 반품 부탁드립니다.

상품 회신 및 확인 후 환불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플러스로 문의주세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From Lilly Billy team


[ Original Message ]

[상품/기타문의]


안녕하세요 


반품신청을 했는데 택배파업으로 인해 반품처리가 안돼고 있는데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하죠? 제가 따로 우체국이나 이런데 가서 보내야하는건가요? ㅠㅠ 3일ㅇㅣ내 반품예약했는데 택배 파업때문에 늦게 처리가 될거같은데 답변부탁드려요 

반품비는 이체했거든요ㅠㅠ

뜯지도 않은 상품인데ㅠㅠ 가능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